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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무실이전

믿고 맡기는 사무실이사

기업이전 및 서비스 이전시 이용서비스

이전품목의 완벽한 체크로 최상의 이사를 보장! 사무실 유지를 위해 신속, 정확한 운송은 물론 최선의 서비스 제공과 한치의 오차가 없는 서비스를 자랑합니다.

관공서 및 사무실 이전

사무실이전은 단순한 듯 하지만 쉽지 않은 문제입니다. 계획된 시간에 시작하여 정확한 시간에 마무리되어야 합니다. 책상에 제반 서류, pc등 개인캐비넷물품등 대단히 복잡하고도 중요한 작업중의 하나입니다.
따라서 사무실 이전작업은 보안이 요구되며, 작업절차에서 흐름까지 익혀야 하는 고도의 숙련된 작업이 필요하므로 저희 롯데익스프레스에서는 다년간의 작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성심성의껏 처리하겠습니다

이전작업 계획서 작성

사무실이전은 그 공정이 어렵고 고도의 전문적인 기술력과 완벽한 공정흐름이 필요합니다.
그 중요성은 세부적인 이전작업 계획서에 있습니다. 현장 작업 지시서와 배치도도 함께 오차없이 진행되어야 합니다.
작업기간은 곧 그 사업체의 이익과 비례합니다. 계획된 시간에 작업을 완벽하게 환료할 수 있도록 철저한 사전조사와 정확한 작업관리와 신속하고 안전한 작업만이 완벽한 기업이전이라 할 수 있습니다.

사무실이사 진행과정

  • 견적신청

    이전일 1개월에서 15일에는 신청하여야 합니다.

  • 견적

    신청 후 원하시는 방문일자에 직접 방문하여 이전물품목록 을 작성하고 작업여건 및 회사 이전의 제반사항에 대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 자료제출

    견적방문 후 1~2일내에 견적서 를 작성하여 사무실 이전에 관한 세부적인 지침과 주의사항 미리 준비하여야 할 일 등에 관한 자료를 제출해 드립니다.

  • 계약

    계약이 성사되면 계약서상의 일정대로 작업이 예약됩니다.

  • 포장

    포장 3~5일전에 포장상자를 미리 배달하여 기밀서류나 비품 등을 포장하실 수 있게 해드립니다.

  • 운반

    지정된 시간에 현장에 출동 하여 각 부서별로 운반을 완료 한 후 배치 및 정리정돈을 해 드립니다.

  • A/S

    이사작업 과정에서 발생되었다고 쌍방에 의해 판단된 것은 철저한 A/S 처리해 드립니다.